에러페어 사용하는 방법(최저가 항공권 찾는 법)
땡처리 항공권보다 저렴한 항공권이 있습니다. 바로 ‘에러페어’ 입니다. 뉴욕에 가는 왕복 항공권이 40만원대에 나오기도 하며 파격적인 가격으로 항공권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저렴한 항공권 예약으로 여행비를 절약할 수 있는 방법 공유합니다.
1. 에러페어란??
에러페어는 ‘Error Fare’를 한국어로 직역하면 ‘요금 오류’라는 뜻입니다. 말 그대로 항공권 가격에 오류가 있는 것처럼 매우 저렴한 가격이기 때문에
에러패어라고 이야기합니다. 땡처리 항공권보다 저렴하지만 아직 사람들이 잘 모르는 플랫폼입니다.
실제로 여행가들 중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잘 모르지만 표 수량이 많지 않아 경쟁은 매우 치열한 편입니다.
저렴한 티켓이 생기는 이유는 전산에러, 발권 작업 중 실수, 항공사 오류 등 시스템이나 기술적인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원인들로 인해 저렴한 에러 티켓이 발생합니다.
2. 에러페어 사이트에서 예약하는 방법
<위 사진을 누르시면 홈페이지에 바로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사이트 접속 방법은 네이버나 구글 검색창에 에러페어 라고 검색하시면 됩니다.
위 이미지에 From 이라고 적힌 곳에 출발할 도시/국가, To 에 도착할 도시/국가를 적고 Search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조금 더 쉬운 방법은 마우스 오른쪽 클릭을 누른 후 한국어로 번역버튼을 누르시면 조금 더 이용이 편리합니다.
그러나 에러 티켓이 자주 나오지 않기 때문에 검색으로는 대부분 찾을 수 없는 것이 사실입니다. 이보다 왼쪽 상단에 Error Fares라고 적혀있는 메뉴 카테고리를 누르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며 현재 진행중인 티켓과 종료된 티켓이 나옵니다.
EXPIRED라고 적혀 있는 사진은 이미 만료가 된 티켓이며 적혀있지 않은 티켓만 예약이 가능합니다.
3. 실제 사용자들의 후기
항공권 뿐만 아니라 호텔도 예약이 가능하며 시그니엘 호텔 기존 1박 100만원인 상품을 9만원에 이용했다는 사람도 있습니다.
뉴욕과 서울에서 항공권을 35만원 정도에 왕복 티켓으로 예약한 사람도 있었고 해당 티켓을 구매한 후 취소되거나 이런 상황은 없다고 합니다.
이미 전산오류로 발권이 된 티켓이기 때문에 구매하는 순간 사용이 가능하고 갑자기 취소가 되는 상황은 없습니다.
불법적인 사이트도 아니고 합법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여행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최고의 플랫폼입니다.
2 thoughts on “에러페어 사용하는 방법(최저가 항공권 찾는 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