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피자 메뉴 추천 3가지 및 창업비용 알아보기

청년피자 메뉴 추천 및 창업비용 알아보기

청년피자에서 가장 인기있는 메뉴 3가지와 가격 그리고 인기 브랜드가 된 청년피자 창업 비용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왕가탕후루 창업비용 및 정보 알아보기

무인아이스크림 할인점 창업비용 및 정보 알아보기

 

1. 청년피자 신메뉴와 모델





청년피자 메뉴 추천

배달의 민족 앱에서 피자 카테고리를 검색했을 때, 청년피자가 없는 지역은 거의 없을 정도입니다.

최근 ‘소녀시대’의 태연씨가 광고모델을 하면서 더욱더 소비자의 눈에 와닿는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이전에도 임영웅씨가 광고를 하며 수많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성장하는 피자브랜드가 되었습니다.

피자나 치킨같은 대중적인 배달음식의 경우 신메뉴 출시에 따라 브랜드의 선호도가 좌지우지 됩니다.

항저우 아시안게임 중계채널에서 많은 광고가 나오며 청년피자의 신메뉴를 알렸습니다.

 

 

1-1. 씨푸드 콘바스켓




씨푸드콘바스켓

씨푸드 콘바스켓은 피자의 엣지부분이 슬라이스 콘으로 둘러져있으며 메인토핑은 홍게와 새우입니다.

스틸컷으로 보면 가운데 홍게와 새우 위에 갈릭소스와 체다치즈를 넣은 것으로 보이며 새우에 매운 양념을 묻혀 올린 것으로 보입니다.

가격은 레귤러기준 21900원, 라지 기준 26900원입니다.

치즈크러스트 추가시 3000원이 추가되며 라지 한판에 치즈크러스트를 추가하면 피자 1판 3만원 시대가 되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2. 청년피자 메뉴 추천

 

2-1. 바질크림치즈디쉬

바질크림치즈

2023년의 인기 있는 청년피자 메뉴에는 바질피자가 빠질 수가 없습니다.

바질은 이탈리아 요리에 자주 활용되는 허브로 고기요리나 생선, 샐러드, 소스 등의 맛을 내는 데 쓰이며, 특히 토마토로 만든 요리와 굉장히 잘 어울립니다.

토마토 소스가 들어가는 피자에는 가장 적합한 조합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바질을 이용해 만든 메뉴는 ‘바질크림치즈디쉬’ 입니다.

가격은 씨푸드콘바스켓과 동일합니다.

 

2-2. 토핑농장

토핑농장

다음 청년피자 메뉴추천 BEST 2 는 토핑농장 입니다.

최근 피자 브랜드들의 트랜드는 여러가지 맛을 한 가지 피자에 담는 것입니다.

토핑 농장은 인기있는 메뉴 4가지를 피자 한판에 담아 만드는 4가지맛 피자입니다.

에그콘, 불고기, 고구마, 쉬림프 피자를 2조각씩 넣어 한 번에 다양한 맛을 느끼게 해주는 피자입니다.

여러가지 메뉴를 먹고 싶을 때 소비자들이 찾는 많은 메뉴입니다.

가격은 라지 단일 사이즈로 26900원입니다.

 

2-3. 멕시칸 맥 쉬림프

멕시칸맥쉬림프

청년피자 메뉴 추천 BEST 3는 멕시칸 맥 쉬림프입니다.

포테이토, 새우, 할라피뇨, 맥앤치즈볼이 메인 토핑이며 바삭 고소 매콤의 식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습니다.

가격은 씨푸드콘바스켓과 동일합니다.

 

 

3. 청년피자 창업비용




인기많은 브랜드 청년피자의 창업비용 또한 알아보겠습니다.

청년피자는 홀보다는 포장,배달이 주력인 음식점입니다.

현재 전국에 360호점까지 창업이 완료되었습니다.

생각보다 저렴한 창업비용이 메리트입니다.

창업비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창업비용

홈페이지에 적혀있는 내용상으로는 3050만원입니다. 그러나 세부 인테리어 비용, 컴퓨터와 포스기 비용, 홀에 비치할 테이블과 의자, 닥트, 냉난방기 비용이 빠져있습니다.

세부 인테리어 비용은 기존 음식점을 하던 매장을 인수할 경우 소량의 시공비정도만 들어갈 것으로 예상되나 평균적으로 못해도 1000만원 정도는 투자해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해당 사항에는 페인트, 랩핑, 목공, 전기공사등이 포함됩니다.

컴퓨터와 포스기는 저렴한 비용으로 맞추시면 50만원정도로 가능합니다.

테이블과 의자 2세트 정도 놓으면 50만원정도 생각하시면 됩니다. 너무 저가의 상품이 아닌 이용에도 불편이 없는 크기의 테이블 의자 셋트입니다.

닥트가 시공비용이 굉장히 많이 들어가는 데 보통 200~300만원 정도 생각해야합니다.

냉난방기 또한 평수에 따라 다르지만 음식점의 경우 보통 40평형을 시공하기 때문에 400~500만원정도를 생각해야 합니다.

종합하여보면 3050만원 + 1000만원 + 50만원 + 50만원 + 250만원 + 450만원 = 4850만원 여기에 배달용 오토바이를 중고로 구매한다면 150만원 정도가 추가되어

약 5000만원의 창업비용이 필요합니다.

여기에 초도 물품비용 + 광고비까지 생각한다면 6000만원의 여유자금이 있어야 시작할 수 있습니다.

프랜차이즈 본사의 경우 오픈만 시키면 수익구조가 형성되기 때문에 실 창업비용 보다 낮은 금액을 표기하여 창업을 유도하게 합니다.

막상 창업상담을 받다보면 창업에 대한 기대를 안고 상담 받았기 때문에 부족한 금액이 있으면 어떻게든 돈을 마련하려 합니다.

그러다보면 무리하여 창업하게 되고 생각만큼 수익이 안나오면 큰 혼란에 빠질 수 있습니다.

신중하게 생각하여 창업 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댓글 남기기